배우 손보승이 결혼다는 소식입니다. 개그우먼 이경실 아들로서 이름을 알려진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은 배우로서 시작하는 단계인걸로 알고 있는데 여자친구의 혼전임신으로 인해 빠르게 결혼을 올리게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개그우먼 이경실로서는 갑작스러운 경사일테지만 아마 엄청 좋아할듯 합니다. 그래도 끝까지 책임 지며 결혼한다는 모습은 좋아보입니다. 앞으로 행복한 생활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개그우먼 이경실 아들 손보승이 결혼과 혼전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28일 "손보승 배우에게 새 생명의 축복이 찾아왔다"며 "손보승이 여자친구와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상의하는 과정 중 새 생명의 축복이 찾아온 것으로 확인됐다.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손보승 배우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배우로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경실 아들 손보승은 2016년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로 데뷔, '구해줘2', '펜트하우스', '알고있지만,'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다음은 손보승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마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손보승 배우에게 새 생명의 축복이 찾아왔습니다.
배우 손보승이 여자친구와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상의하는 과정 중 새 생명의 축복이 찾아온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안정이 필요한 시기인 점과 비연예인인 여자친구를 배려하여 조심스러운 상황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손보승 배우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배우로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